본문 바로가기

힐링 Food/Cafe & desert

<평리단길> '커피 두코'DUCO

안녕하세용~~
오늘은 이쁜 카페 소개해드리려해요^^*

부평에서 오랜만에 친구를 만났어요 ㅠㅠ
넘나 반가웠쥬 ㅠㅠ

부평역에서 요즘 핫한거리 평리단길에 다녀왔어요~
부평의 '평'자를 따서 평리단길인가봐요 ㅋㅋ
개인카페들이 부쩍 많아졌지요~~

다 너무 이뻐보여서 어디갈지 고민 한참하다 들어간곳은!!?!

 

두코 DUCO 입니당~~ 이층으로 되어있더라구요
핑크와 화이트가 조화를 이루고 있네용 ^^*

메뉴판이에요 ~
요즘 핫한 달고나라떼가 있네요!? ㅋㅋㅋ
얼마전에 집에서 해먹었던지라..
물론 그것보다 맛있겠지만 사먹긴 싫더라구요 ㅋㅋㅋㅋ
맛이 맘에 안들었던 1ㅅ.. ㅋㅋ

그래서 저의 원픽은 바닐라라떼:)

수제마카롱과 케익도 있어요 ^^*
저흰 너무 배가 불러서 디저트는 패스~

정말 여기저기가 포토존이고 사장님이 너무 이쁘게 꾸며놓으셨어요 ㅠㅠㅠㅠㅠ
연핑크, 화이트, 녹색의 조화란 정말 이쁘더라구요
이층사진은 많이 못찍었어요 손님들이 계서서 불편할까봐요ㅠ
큰 대형전신거울도 있어서 그 역시 포토죤!!


바닐라라떼와 요거트스무디에요
하트빨대 무엇 ㅠ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

일층에서 찍은 부끄러운 컨셉사진 ㅎㅎ
이층에 자리잡았지만 일층에서 사진을 엄청 찍었어요ㅋㅋㅋ

 

 

-DUCO
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71번길 15

월~일 12:30~22:00 (오픈이 늦어요 참고하세용)

부평역과 부평시장역 중간쯔음 이네용!
평리단길은 시장부근이라 주변에서 시장스러운 모습도 볼 수 있고
문화의거리 바로옆이라 밥먹고서 커피한잔하기 좋네요!

 

그럼 전 이만 총총
읽어주셔 감사합니당 ^^

'힐링 Food > Cafe & deser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<HOMECAFE> 홈카페 _ ‘달고나 라떼’ 만들기  (0) 2020.04.05